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Blog Article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사장님이 한국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어로 안내가 잘 되어있고 친절했던 라라스파였습니다. 둘째 아이가 살짝 깨려고 할 때 자장자장 해주시며 돌봐 주셨던 다른 스텝분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요. 막탄 샹스몰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우선 구글 평점이 좋았고 픽업을 해준다기에 왓츠앱에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로 예약 요청을 했습니다. 푸트리 스파는 세미냑, 또 다른 우붓에 푸트리 2, 그리고 이곳이 푸트리 3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최근에 오픈한 샵이라 시설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굳이 비싼 마사지 안 하셔도 되고, 오일 발마사지만으로 피로가 싹 풀립니다. 아이들 엄마라면 육아와 집안일이 주는 피로에 항상 몸이 무거우실 텐데요. 그래서 말레이시아에 오면 꼭 한 번은 마사지받겠다는 생각을 다들 하시는 것 같아요.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그리고 2022년도 방콕 출장을 갔을 때 다시 방문하여 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태국 방콕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받은 전신마사지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해주었습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하지만 노랑풍선 아프리카 여행 패키지를 발견하고 정말 괜찮은 기회라는 확신이 들었다. 팔각 정자와 연못 주위 벚나무와 단풍나무가 심어져 있어 매력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보문정은 CNN에서 한국의 비경으로 소개되기도 했죠. 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에디터는 KKday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다. 현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발리 마사지샵 중에서도 가격대가 매우 낮은 편이며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도는 꽤 높아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의외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을 때에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었습니다. 스마트 스파와 비교해서 본다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승. 하지만 가게 자체가 크지 않아서 시설은 스마트 스파가 더 나은 편입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만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초록색이 가득해,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라운지 스파의 스태프들은 젊고 한국어가 가능하며,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과 함께 소개합니다. 각 곳의 영업시간, 예약법등의 다양한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와서도 따뜻한 차를 한 잔 주신다. 시원한 마시지에 차까지 한 잔 마시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코스가 다양하지 않음 달랏에서 깔끔하고 저렴한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An Spa에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타이 오딧세이 마사지샵도 저는 무척 좋았어요.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올드타운의 대부분 마사지샵은 밖에 가격이 다 고지되어있어서 바가지 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들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마사지를 비롯하여 종아리, 목,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6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6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주op 양주오피 양주 오피 양주op

Report this page